전기톱은 남자의 로망! 엔진, 모터달린 물건을 좋아하신다면 hansang의 일상


https://www.youtube.com/channel/UCZXWtd7Db3TbLNG5i0Xs0JA

각종 엔진과 모터류를 수입, 유통하는 회사 유튜브입니다. 개인적으로는 전기톱이 탐나네요. 전기톱은 추리와 장르 문학 애호가에게 빼 놓을 수 없는 아이템이니까요!

봉준호 감독의 아카데미 수상 소감으로도 인용된 고전 호러 <<텍사스 전기톱 학살>>이 가장 유명하겠지만, 개인적으로는 한 TV용 단막극 에피소드가 먼저 떠오릅니다. 젊은 여성이 나이든 벌목꾼 우두머리(?) 와 결혼합니다. 주위에 아무 것도 없는 산 속, 젊은 아내는 잘생긴 벌목꾼을 유혹하지요. 그러나 현장이 발각되자 그녀는 거짓말로 빠져나가고, 우두머리는 잚은 벌목꾼에게 전기톱을 휘둘러 실명하게 만듭니다. 그러자 이를 계기로, 결국 모든 벌목꾼들이 들고 일어나게 됩니다.
마지막에서 실명한 벌목꾼이 큰 나무를 벤 뒤, 무언가 액체를 뒤집어쓰며 동료들과 환호합니다. 그리고 카메라가 줌 아웃되자 나무에 벌목꾼 우두머리가 묶여 있었던게 드러납니다! 그리고 벌목꾼이 전기톱을 가져다 대는 두번째 나무에 젊은 부인이 묶여있다는 결말로 끝나는 작품입니다. 아마 스티븐 스필버그의 <<어메이징 스토리>>의 한 편이 아니었나 싶은데 조사해보니 아닌 듯 싶네요. 정체가 궁금해집니다.

여튼, 이런 류의 장비에 관심 많으시다면 구독 신청하셔도 좋을 듯 하네요. 추천드리는 바입니다.

덧글

  • 개성있는 얼음여왕 2020/06/30 06:02 #

    조심.
    자기 스케줄이 컨트롤되지 않는 상태일때 엔진을 좋아할수도
  • hansang 2020/06/30 10:52 #

    항상 조심해야 할 물건인건 맞지요.
※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.



2017 대표이글루_book